본문 바로가기

키덜트 소식/피규어 발매소식

핫토이 캡틴아메리카:시빌워 팔콘 피규어 17년1분기 출시예정



안녕하세요!

키덜트여러분!!

오탱입니다!



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서 나왔던 팔콘입니다

16년4분기 출시예정이라던 팔콘은 자연스럽게

17년1분기로 밀려나버렸네요~



매번 이렇게 아무말없이 밀려나는게

조금은 불만이네요~



거기에 불량까지 받는다면 핫토이에 정떨어지기 딱좋죠?!



어땟든 팔콘 이야기를 해봅시다


팔콘은 윈터솔져부터 나온캐릭터인데요~

윈터솔져버전에서는 다소 히어로보단 군인에 가까운

의상으로 나와 비인기 였던것인지..


이번에는 과연 인기가 있는 피규어 일까요?!

궁금합니다!


전체적인 색상이 이쁘지만

크게 멋은? 모르겠어요!!

솔.찌.키!



헤드조형 ★★★★☆


헤드조형은 역시 사시눈 빼고는 딱히 흠잡을게 없습니다

심지어 고글로 사시를 가릴수 있어 더 좋네요



루즈구성 ★★★☆☆


총기류가 다소 작게 느껴집니다

그리고 등에서 빠지는 작은 비행기?파츠도 저렇게 때어저서

날수있도록 표현되게 하면 좋을텐데 그냥 스텐드 위에 올려놓아야 한다는게 많이 아쉽네요



가격 ★★☆☆☆


역시 비인기 캐릭터라 그런지 조금 비싸다고 느껴집니다..